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오피스텔 분양가 모델하우스 공급정보
신규지구 개발로 인해 신도시가 들어서게 되면서 인근에 있던 지역들이 수혜를 받는 효과를 개발 견인효과라고 하는데요. 최근의 사례를 보았을 때 서울의 마곡지구 등이 들어서면서 인근 노후지역의 부동산 가격이 출렁인 것을 들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개발 견인효과로서 오늘 함께 살펴볼 공급정보는 창릉신도시의 개발지역에 둘러싸여 있으며 서울과의 접근성은 좋으나 저평가된 상태로 머무르고 있는 지구의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인데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의 955번지 상업2-2블럭에 들어서는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은 지하 4층에서 지상으로 27층의 높이 총 481실의 소평형 위주 오피스텔인데요. 인구수와 세대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고양시 덕양구의 도내동 공급 현황에 소형 평형대는 기공급물량이 기 때문에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의 수요가 꽤나 클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원흥 힐사이트 파크가 건축되는 지역은 앞서 설명하였듯 창릉신도시가 조성완료될 경우 그 개발 견인효과를 가장 많이 누릴 것으로 보이는 최대 수혜지인데요. 이뿐 아니라 현재 이케아와 롯데아울렛, 스타필드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선호되는 대형 상업시설들이 모두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에 인접해 있으며 3호선 지하철역의 접근성은 물론 GTX-A와 고양선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교통 조건 역시 상당합니다.
또한 화정 신사 간 도로와 서울 문산 간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인해 서울과의 접근성 향상은 물론 교통체증의 완화에도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에 더하여 현재 신분당선 연장의 예비타당성 면제 추진으로 인해 그 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보여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의 교통 인프라가 더욱 두터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덕은지구를 비롯해 인근의 신도시에 비하여 오피스텔을 건축할 수 있는 용지의 비율이 낮아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의 희소성 역시도 높을 것으로 집계되는데요. 이에 더하여 인근 3킬로미터 이내에는 삼송 테크노밸리와 지식산업센터 등을 포함하여 2만 7천여 명의 업무수요가 있기 때문에 직주 근접을 원하는 인구가 꽤 될 것을 예상되며 스타필드 시티의 입점을 주기로 가격 상승세가 뚜렷하게 이어지고 있는 점 역시 주목할만하겠습니다.
현재 광명점과 기흥점, 동부산점에 이어 고양점에 개장한 이케아 매장도 전국적으로 가격 견인의 사례들을 충분히 입증하고 있구요.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 인근에 약 3천 3백 명의 상주 인원이 있는 쿠팡 물류센터 등도 그 수요로서 안정적인 대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위해 전용면적 9평대의 3개 타입 호실로 설계된 원흥 힐사이트파크 더블은 그 입지가 탄탄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1.5룸의 복층 설계로 인근 단지와 차별성의 강수를 둔 원흥 힐사이드파크 더블이니 만큼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눈길이 모이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